2016년 5월 30일 월요일

소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먹었어요!

소고기가 너무 먹고싶어서 결국 먹었어요!


갑자기 너무나 먹고싶었던 소고기!
결국에는 이마트에서 저렴하거 양 조금
구입하였답니다..ㅎㅎ
역시 이마트는 참 저렴하고
먹꺼리 많고 애용을 안할래야
안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곳이에요!
소고기 4000원에 득템해서
너무 기분이 좋고 행복했었어요~
이거 들고 계산대에 가면서
같이 먹을 야채까지 득템하였어요
야채도 4000원정도랍니다ㅋㅋ진짜 잘건졌죠!


정말 아침에 자고 일어나서부터 먹고싶었던
소고기라 그런지 이렇게 구입하게되니까
기분이 날아갈거같았어요
이거 구입하자마자 바로 집으로 날아갔어요
사실 버스타고 버스내리자마자
집으로 뛰었답니다ㅎㅎ..
엄마한테 소고기 먹고싶다니까
무슨 소리냐고 잔소리하셨었는데요
8천원으로 소고기랑 야채 사왔다니까
엄마가 대단하다면서 구워다가 알아서
먹으라길래 알았다고 했지효 호호


소고기는 후라이팬이 달궈진 후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하 육질이 정말 너무 이쀼리해요
양이 무척적어서 딱 혼자먹기에 적당했어요
양이 적지만 제대로 먹겠단 생각에
후추랑 소금까지 착착 뿌려주었구요~
야채랑 같이 해서 햇반 꺼내다 먹었는데
정말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_<
또 먹고싶은 소고기에요
역시 고기는 소고기가 짱인듯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