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5일 일요일

라면의 전성시대 짜장 라면 맛있어요

라면의 전성시대 짜장 라면 맛있어요

요즘은 라면의 전성시대인가봐요 정말 새로운 라면들이 정말 많이 
등장하는거 같아요~ 진짜 편의점에 가면 새로운 라면들이 하나둘씩 나오는데
진짜 짜장면 진짜 짬뽕하면서 중국집을 강타할 맛있는 라면들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맛도 정말 진화 하여 맛있는 라면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오늘 전 짜장 라면을 먹어 봤는데요
이거 완전 예술이더라고요


이 짜장라면은 아주 이름 짜장면이라고 칭했더라고요
근데 이 이름에 걸맞게 정말 짜장면 같았어요
맛있었어요


안에 들어가 있는 액상 스프인데요 정말 액상이더라고요


제가 스프를 넣기 전에 직접 먹어 봤는데요
이거 진짜 맛있더라고요 안에 있는 건더기들이 그렇게 살아 있지 않아서 그렇지
맛은 짜장면집 저리가라로 맛있더라고요


면빨도 두껍고 아주 맛있더라고요


완성해서 시식해 보았는데요
저만 맛있는게 아니고 아이들도 무지 좋아하는 그런 맛이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이거 당분간은 이 라면만 먹을꺼 같네요
누구에게나 추천할수 있는 그런 맛이에요 정말 맛있는 라면
오늘은 짜장라면을 끊여서 먹어 보심은 어떨런지요 완전 맛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