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6일 목요일

맛있고 퓨전부페 건강한 점심 먹었어요

맛있고 퓨전부페 건강한 점심 먹었어요

오랜만에 언니를 만났어요
언니랑 좋은 시간 보내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왔어요
오늘 정말 재밌는 하루였던거 같아요


언니가 잘가는 퓨전부페에 데리고 갔어요
그곳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것도 많았고 말이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단호박 샐러드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근데 여기는 더 고소한거 같더라고요


옥수수도 있고 이 옥수수 싸가지고 가고 싶더라고요
아쉽다 요즘 옥수수가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요


두부는 손두부를 만들어 있던데요
이 두분가 검은콩으로 만든 두부라서 그런지 검은색이 나는게
더 건강해 보이더라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콩인데요
여러가지 콩을 익혀서 달콤하게 버무린거드라고요
이게 너무 맛있어서 계속 가줘다 먹었어요
소금과 함께 버무린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달콤하고 짭짭한 맛도 나더라고요


이 떡은 안에 맛있는 팥이 들어갔는데요
이게 팥인지 모르겠는데 하얀 팥이 들어갔더라고요
이야 진짜 맛있다 
언니가 이렇게 맛있는 집에 데리고와서 저 오늘 너무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역시 먹는 즐거움은 최고인거 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