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6일 월요일

냉명 먹는 계절 시원한 냉면 먹고 후식은 ~

냉명 먹는 계절 시원한 냉면 먹고 후식은 ~ 


가끔 냉면이 먹는 계절이 아닐때 냉면이 매우 먹고 싶을때!
찾는 냉면집 ~ ㅋㅋ 냉면을 시키면 스테이크도 주거든요 ㅋㅋ 
뭐 물론 고기 스테이크는 아니고 이것저것 섞인 ...
인스턴트 스테이크 같은 맛이지만 나쁘지 않아요 !! 
맛도 양도 ㅋㅋㅋ 일단 들어가면 맛있게 먹는 방법 한번 읽고!
그담에 선불로 결제하고 나면 음식이 나옵니다 .ㅋㅋ 
15분 정도 걸린다는데 ~ ㅋㅋㅋ 냉면이라 10분 좀 안됐던듯 ?
스테이크는 조금 더 걸려요 ㅋㅋ 먹고 있음 바로 나오더라구요 !


비주얼은 이래요 ㅋㅋ 
사실 면 보고 놀란 ㅋㅋㅋㅋㅋㅋ 해조류 면인줄 ㅋㅋ 
얼마전까지 다이어트 한다고 미역국수 먹었는데 .
그 면이랑 똑같이 생겨 충격 먹은 ㅠㅠ 맛은 미역국수가 아닌
그래도 면 비주얼이 영 ㅋㅋ 거기다 그릇은 금색 ...
무는 빨간색 ㅠㅠㅠ ㅋㅋ 색깔 조화가 엉망 ㅋㅋ 
맛있는 음식도 맛없게 만드는 색깔이랄까 ㅋㅋㅋㅋㅋ 
나온 비주얼 보고는 매우 실망했네요 ㅋㅋㅋ 
과연 맛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ㅋ


매운 양념장이 따로 있길래 듬뿍 넣었어요 ! 매운거 좋아해서 ! 
그랬더니 먹을만 하더라구요 ㅋ 사실 기본 양념장 넣은 ..
친구 냉면은 ..어허허허 별로 였어요 너무 ㅋㅋㅋㅋ 
그래서 전 매운 양념장을 엄청 넣은 ~ ㅋㅋ 
사진 찍고 훨씬 더 넣어서 나중에 정말 맵더라구요 ㅋㅋ 
양념장 맛으로 먹은 ?ㅋㅋㅋ 그래도 뭐 ..해장용으론 ..괜츈


스테이크만 따로 찍어봤어요 ..고기맛 보다는 밀가루 맛이 
훨씬 많이 낫지만 먹을만 했어요 ..솔직히 5천원에 ㅋㅋ 
냉면에다가 스테이크까지 주는데 ...뭐라고 하겠어요 ㅋㅋ 
저렴하니깐 그냥 먹는거지! 의외로 손님도 많았구요 ㅋㅋㅋ


 둘이 요렇게 같이 나오면 비주얼도 나쁘지 않은 ~ ㅋㅋ 
하지만 저는 한번으로 족할께요 ^^ 
다음엔 먹으러 가지 않을거 같아요 !! 저렴하고 양 많고 ..
이런거 찾으시는 분 계시다면 가보세요 ~~ 
하지만 질적인거 따지시는 분은 가지마세요 후회 막심 ㅋㅋ



냉면 결국은 먹다가 도저히 다 못먹고 ..맛도 그렇고 양도 그렇고
집에와서 후식으로 경성 고로케 먹기 !!! 
경성 고로케로 입맛 살리기 +_+ ㅋㅋㅋㅋ 
그냥 시원한 냉면 먹었다 생각할래요 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